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졸업단편영화 <살고 싶은 파리가 죽을 때> 에서 주연배우 20대 남성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알 수 없는 이유로 자신의 자취방에 갇힌 단이. 방에서 기괴한 일들을 겪으며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폐해져 갈 때쯤 단이는 의문의 채팅방에 초대되고 같은 건물에 살고 있는 그들 역시 자신의 집에 갇혀 있다는 사실을 듣는다. 계속해서 자신들의 상황을 공유하는 채팅방 속 사람들. 하지만 자신과 비슷한 처지로 보이는 그들과 가까워질수록 단이는 잊고 싶던 어두운 과거를 떠올리게 된다.
<러닝타임>
20-25분 내외
<모집 배역>
20대 남성
<인물 설정>
단이(25세, 남자): 어릴 때 겪은 일 때문에 남들과 쉽게 어울리지 못하고 비정상적인 유년, 학창 시절을 보내며 성장한다. 극도로 소심하며 자기 혐오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고 남들이 자신한테 말을 거는 걸 무서워한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자취방에 감금되고 이상한 일들을 겪으며 점차 몸과 마음이 피폐해져 간다. 중간중간 폭력적인 성격도 내배치며 피해망상적인 성격 때문에 스스로를 더 괴롭게 만든다.
<프로덕션 일정>
4월 30일 사전촬영
5월 13, 14, 20, 21일 중 3-4회차 (변동 가능)
<프리 프로덕션 일정> *지원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월 11일 : 서류 접수 마감
3월 14일 : 서류 결과 통지 (미팅 대상자에 한해 안내 예정)
3월 18일-19일 : 오디션 및 미팅 진행
3월 20일 : 최종 캐스팅 확정
<출연료>
회차당 20만원
<지원방법>
지원 메일 제목 형식 : [살고 싶은 파리_배역명] 이름_나이_휴대폰 번호
- 예시) [살고 싶은 파리_단이] 홍길동_00_01012345678
이메일 지원
포함 내용 : 프로필(이름 나이 연락처 거주지 등), 포트폴리오, 자유 연기 영상
- 지원 마감 : 3월 11일 11시 59분
<지원 시 유의사항>
- 본 촬영 전 자료화면을 위한 사전 촬영이 4월 30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해당 회차의 페이는 별도로 지불됩니다.
- 교통비는 각 회차 별도로 지급되며, 대중교통 출퇴근이 불가능할 시 택시비가 지원됩니다.
영화 모든 씬에 출연하는 주연 역할인만큼
프리 프로덕션 기간 꾸준히 함께 캐릭터를 연구할 수 있는 분과 함께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