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겨레 영화제작 HD워크숍에서 단편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실 20대 초중반 여성 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 제목 : 개나리
-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로그라인 : 청년실업으로 힘들어 하는 나리(주인공)가 오지라퍼 명훈에게 위로 받다.
- 촬영 일자 : 3/25
- 촬영 장소 : 서대문, 동작대교, 상수(1회차로 끝낼 예정)
- 출연료 : 10만원(페이지급: 4월1일 또는 3일)
- 교통비 포함, 식사 및 간식 제공
- 촬영 전 사전미팅 1회, 대본리딩 2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대본 리딩의 경우 출연료와 별도로 3만원씩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
후시녹음&추가촬영 시 4시간에 50,000원
(오디션 및 사전미팅에는 별도의 급여가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사비로 제작이 이루어져 페이를 마음만큼 드리지 못하는 점 정 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집 설명>
- 원서를 넣었던 대학원에서 다 떨어진 나리는 취업으로 마음을 바꾸고 이력서를 넣지만 떨어진다.
- 교회 친구들이 이 얘기를 듣고 위로해주지만 전혀 위로 되지 않는다.
- 마음이 답답했던 나리는 한강에서 바람을 쐬고 있는데 갑자기 오지라퍼 명훈이 나타나 자기가 하고싶은 말만 하다가 간다. 처음엔 황당 했으나 명훈에게 위로를 받는다.
- 나라는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며 끝난다.
*실망과 우울함&밝음이 확실히 드러나고 감정표현이 얼굴로 잘 되시는 분 원합니다
*한강씬에서는 코미디로 변하는데 그녀는 예뻤다(드라마) 황정음 캐릭터 생각해주심 됩니다
헤어&의상
준비가능하신 분들 환영합니다.
- 어두운 평복
- 어두운 잠옷(키가 165 이상이면 제가 준비합니다)
- 책가방
- 밝은러닝복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배우가 확정되면 미팅을 통해 시나리오 및 콘티, 작품 설명 진행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