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단편영화 <구루프를 만 남자>에서 50-60대 중년의 남녀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 소개]
- 제목: <구루프를 만 남자>
- 장르: 코미디, 드라마
- 시놉시스: 아내와 이혼하고 뽕짝에 빠져 딸과 지내는 춘배. 소개팅에 성공하기 위해 원 형 탈모를 숨기려 딸의 분홍 헤어롤을 써보지만 머리에 엉켜버리며 풀지못한다. 딸의 도움을 받지만 실패하고 딸의 머리카락으로 구르프를 가린채, 화상통화를 시작 한다.
-기획의도: 엉켜버린듯 평생을 같이 살아가던 가족이 떠나 혼자가 됐을 때 공허함과 두려움.
[모집배역]
춘배(57/남)
이미지 : 5-60대 남성, 마른편에 속하는 몸매, 눈에 띄게 없는 머리 숱
캐릭터 소개 : 트랜디 하고픈! 유머러스 하고픈! 따뜻한 아버지가 되고픈! 여자친구를 사귀고픈! 탈모가 걱정인 50대 가장이다. 40년을 함께산 아내가 바람나고 정년을 앞두고 일까지 그만뒀다.이후 춤에 미쳐 살지만 한편으로는 딸도 떠날까 두렵다.
캐릭터 연기 레퍼런스 : <응답하라 1988_ 김성균역>
특이사항
1.충청도 사투리
2.눈에 띄게 없는 머리 숱
3.사교댄스 안무
미숙(55/여)
이미지 : 5-60대 여성, 보통 혹은 풍채가 있는 체격, 과하게 셋팅된 머리와 화장
캐릭터 소개 : 이혼한지 얼마 되지 않은 중년 여성. 노후를 위해 집이 있고 취미가 잘 맞는 사람을 찾고 있다. 극강의 효율을 추구해서 인터넷 화상 프로그램으로 채점까지하면서 소개팅을 하고있다.
캐릭터 이미지 레퍼런스 <금쪽 상담소 _오은영 박사님>
*프로필과 자신있는 자유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밝거나 유머러스한 독백 위주로 보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방법 및 양식 이메일: sonny1@skuniv.ac.kr
메일 제목: 구루프를 만 남자/지원배역/성함
메일 내용: 프로필(사진)+연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