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급하게 공고를 올리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늘 저녁+++에 촬영을 진행하는 유튜브 드라마/씨네마 타이즈 채널 보통영화 입니다.
매번 현업을 하다가 짬날 때 마다 작업을 하다보니 매번 급하게 공고를 올리고 진행하게 되는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짧은 드라마 / 씨네마 형태의 영화를 제작하는 유튜브로 매번 좋은 배우님들과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도 공유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ordinarymovie
늘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촬영 관련한 정보 아래에 기재합니다.
촬영내용 : 30대 초반 남성 A가 옛날의 추억을 그리워하며 술을 마신다.
장르 : 드라마 (유사한 톤의 드라마 나의 아저씨)
장소 : 서울의 한 술집 (미정)
시간 : 오후 7시 00분 - 오후11시 (지체되면 1-2시간 정도 예상 / 차 끊기면 택시비 지원 가능)
배역소개
A : 30대 초반의 남성, 계약직으로도 버텨보고 공무원 준비도 해보았지만 이래저래 풀리지 않는다.
그저 간간히 용돈 벌겸 나갔던 노가다 일에서만 자신을 찾는다.
현재의 자신과 미래의 자신에 대해서 궁금함도 기대도 되지않고 오직 과거의 자신과 지난 추억 만이 지금을 버티게 해주기에 술 한잔과 과거 이야기로 오늘도 버틴다.
B : 30대 초반의 남성. A의 오랜 친구로 일찍 대학교를 그만두고 공무원 준비를 해서 빠르게 경찰 공무원이 되었다 빠른 선택과 집중으로 뚜렷하게 자신의 인생을 꾸려나가는 인물
C : 30대 초반의 남성, A의 오랜 친구로 회사원으로 정직원으로 입사해서 열심히 살고 있지만 자신이 타고 싶은 라인을 타고 싶고 더 높이 올라가고 싶은 욕망이 강한 인물이다.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메일로 지원주실 때 제목을[보통영화/000] 꼭 부탁드립니다. 메일이 많아서 제목 양식을 지켜주시지 않으면 확인이 따로 어렵습니다.
2. 연기 영상을 꼭 첨부부탁드립니다. 자유연기를 선호하는 편이며 출연하셨던 영상도 무방합니다.
연기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한 채널이다보니 이미지보다는 연기하시는 모습을 꽤 열심히 모니터링 하는 편입니다.
3. 오디션은 따로 없습니다. 다만, 이번 시나리오에 배역 캐스팅이 진행되지않더라도 저희와 채널 방향성이 맞는 배우분들은 별도로 프로필을 가지고 추후에 기회가 닿을 때 연락을 드리는 편입니다.
늘 감사드리며 저 역시 영화 하는 삶을 지속하기 위해 여러 고민과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길을 함께 걷는 모든 배우분들 스텝분들을 응원하며 협소하지만 소중한 작품에 함께 걸어주시는 분들과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