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시선>에서 주연,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장르 : 스릴러
● 기획의도
- 아이들을 꼭두각시처럼 조종하려 드는 부모들이 오히려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억압할 수 있음을 일깨워주기 위한 영화이다.
● 시놉시스
부모님의 정해져있는 계획 아래 살아오던 지해범. 계획대로 흘러가던 자신의 일상에 낯선 시선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한순간도 품격을 놓지 않았던 그. 이 사건으로 친구, 취미 생활, 일상생활마저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지해범은 강박증에 시달리고, 어느 순간 잘못됐다는 것을 닫게 된다. 알고 보니 해범 주위에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누군가의 관여가 있었는데...
● 모집배역
- 지해범 (18, 남) : 어렸을 때부터 모든 걸 완벽하게 하며 자라온 아직까지 ‘엄친아’라는 타이틀이 벗겨지지 않고 생활하고 있다. 훤칠한 키, 선생님들도 좋아하는 성실함, 유대관계도 괜찮고 반장을 도맡으며, 학교에서 인기도 어느 정도 TOP 급이다. 어느 순간, 자신의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사라지고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좋아하는 사람인 진아와도 멀어져 강박증이 심해지며 피폐해진다.
- 강진아 (18, 여) : 털털하고 활발한 성격을 갖고 있다. 누가 봐도 외향적인 사람. 지해범과는 다른 성향이지만 지해범의 둘도 없 는 친구이자 썸녀. 지해범이 힘들어할 때마다 옆에서 응원해 주고 지지 해주만, 누군가 꾸며놓은 함정에 제대로 빠져 해범의 곁 을 떠나버리게 된다.
- 이기찬 (18, 남) : 지해범과 같은 반 친구. 눈치가 없지만 학교에 있는 모든 사소한 것부터 모든 정보를 지해범에게 전달해준다.
● 촬영일자 및 장소
<1회차>
날짜 : 06월 03일 (토)
등장인물 : 지해범, 강진아, 이기찬
장소 : 성문고등학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64번길 9]
시간 : AM9:00 ~
<2회차>
날짜 : 06월 04일 (일)
등장인물 : 지해범
장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안로31가길 9] - 강동역 근처
시간 : PM14:00 ~
● 오디션 일자
05월 20일 (토) / 05월 21일 (일)
PM18:00 ~
※ 지원하실 때 오디션 가능한 시간대를 꼭 보내주세요!
● 페이
해범 : 2회차, 회차 당 10만원, 총 20만원
기찬, 진아 : 1회차(4시간 이내), 5만원
● 지원방법
lazy0429@naver.com
프로필 / 연기영상 링크 / 최근 사진 / 오디션 가능 날짜 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 시선_지원 역할 _성함
(예시 : 시선_지해범_홍길동)
보내주신 메일 모두 꼼꼼히 살펴본 후 오디션 보실 배우 분들께는 05월 06일 중에 문자로 안내사항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은 위의 기재된 연락처나, 이메일로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