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님들의 수많은 지원으로 해당 공고는 조기마감하게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메일을 꼼꼼히 확인해보고 대면 오디션에서 뵙게 될 배우님께는 개별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왼손잡이가 차별받는 세상, 수현은 친구와 엄마에게 자신이 왼손잡이임을 고백하려한다.
[기획의도] 과거에 차별받던 '왼손잡이'가 현재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 것처럼
현재의 '동성애' 역시 미래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하고 싶습니다.
극 중에서는 '동성애'와 '왼손잡이'를 서로 치환하여 표현하고자 합니다.
*퀴어적인 요소가 은유적으로 표현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지원바랍니다.
[러닝타임] 20분 내외
[배역]
수현(18살/남) : 흰 피부, 검은머리, 왜소한 체격, 키 175이하, 마른 체구.
학생스러운 외모에 인상이 너무 강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출연료]
회차당 10~15만원 사이 협의
타지역 거주 시, 교통비 제공
저예산 단편영화이기에 페이가 적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촬영 중 식사 제공해드립니다.
[촬영 일정] 9월초 1~2일 예정(9월 7일 or 8일 예정 / 촬영계획에 따라 양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원 방법]
지원 메일 : vezzy@naver.com
메일 약식 : 왼밍아웃/ 희망 배역(수현 or 엄마)/성함/나이/연락처/거주 지역
메일 제목 형식 : 희망 배역(수현 or 엄마)/성함/나이
*프로필과 연기 영상(자유 연기 영상 혹은 출연작 링크)가 담긴 포트폴리오와 함께 현재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이 외에 참고할 만한 자료들도 첨부 가능합니다.
(프로필은 pdf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과정]
1차 서류 합격 - 2차 대면 오디션 - 최종 합격자 대본 리딩 및 미팅
[모집 일정]
2024년 8월 02일 ~ 8월 09일
추후 서류 합격자분들에게 연락드리겠습니다.
[로케이션]
경기도 성남시 내(추후안내)
단편영화 <왼밍아웃>는 성남 미디어센터의 단편영화제작워크숍팀에서 제작하는 작품입니다.
여름이라 힘들고 지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즐거운 촬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열정 가득한 저희와 함께 해주실 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단편영화 <왼밍아웃>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