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단편영화 <동상이몽>에서 20대 여성 배우/ 20-30대 남성 배우/ 40대 남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소개]
제목
동상이몽
장르
드라마, 스릴러
러닝타임
7-10분
로그라인
겉으로는 서로 사랑하는 척 하지만 실제로는 서로를 죽이고 싶어 하는 부부의 이야기.
시놉시스
박아름과 허다원은 다른 사람들이 봤을 때 금실 좋은 선남선녀 부부로서 서로의 껌딱지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애정이 넘친다. 하지만 ‘아무리 사랑이 넘치는 부부라도 가장 아름다운 결혼에도 살다 보면 백 번 넘게 이혼할 생각을 하며, 오십 번 넘게 서로의 목을 졸라서 죽이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라는 말이 있듯이 이 두 사람 또한 자신의 욕심으로 인해 겉으로는 화목하게 지내는 척하면서 서로를 죽일 수 있는 온갖 방법을 찾는다.
[배역]
*여주인공: 박아름
여, 28살. 유복한 집안에서 늦둥이로 태어난 외동딸. 어릴 때부터 금지옥엽으로 귀하게 자라서 세상 물정을 잘 모르고 자기애가 뛰어나다. 처음 만난 남자친구 다원이도 그녀에게 모든 걸 맞췄고 다원과 대학교 졸업을 하자마자 결혼을 하게 된다. 졸업 후 그녀는 취직을 하고 짧게 근무를 하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 금세 그만두고 다원과 결혼 후 집에서 전업주부로 있게 된다.
*남주인공: 허다원
남, 30살. 교사인 부모님 밑에서 태어난 3녀 1남 4남매 중 막내 남동생. 어릴 때부터 남존여비 사상이 강한 어른들로부터 과분한 보호와 사랑을 받았고 누나들이 자기에게 해주는 양보를 당연하게 여기며 살아와서 무의식중에 여자는 남자보다 한 수 아래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 금전에 대한 욕망이 넘치고 대학교 때 유복한 집안의 딸내미인 아름을 만나고 첫눈에 반해 적극적인 대시 끝에 연애를 하고 졸업 후 대기업에 취직하여 집안의 경제적 지출을 부담하게 된다.
*광배
남, 40대 중반. 말수가 적은 청부살인업자로서 박아름과 허다운의 고용을 받아 비밀리에 서로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게 된다.
[촬영]
오디션 날짜: 4월 22일/23일 예정
촬영 날짜: 5월 13-14일(토,일) 예정 (2회차)
급여: 회차당 5-10만원 (협의가능)
[지원방법 밎 양식]
이메일: chenxi1221@naver.com
지원양식: 지원배역/성함/연락처/나이
내용: 프로필(PDF/PPT), 연기영상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