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졸업영화 <날 쉽게 판단하지마!> 팀에서 함께 할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 로그라인
연애 경험에 목말라 진심 없이 섣부르게 과 선배에게 고백한 의현은 그 선배를 진심으로 좋아했던 게이 친구 현성과 싸우게 된다. 이 싸움을 계기로 둘은 지금까지의 삶을 정의해 온 가치관에 대해 변화의 여지를 보인다.
* 시놉시스
의현(21, 여)은 과 선배에게 고백을 한 후 차이게 된다. 의현은 이를 상담하고자 친구 아영(21, 여)의 집에 찾아가는데, 그녀가 보이지 않는다. 그녀의 집에 의현이 기다리던 아영은 오지 않고 다른 친구인 현성(21, 남)이 찾아온다. 선배를 짝사랑하던 현성은 의현의 고백장면을 목격했고, 의현이 자신이 선배를 좋아함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을 배신했다고 생각한다. 현성과 의현은 투닥대다가 점차 싸우게 된다.
*장르
드라마, 우정
* 모집 배역
의현: 21세 여성, 경영학과 2학년 재학 중, 160중후반의 키
우유부단한 성격, 스스로 잘 꾸밀 줄 모른다. 자기 행동에 확신이 없다.
최근 의현의 최대 고민은 연애를 못 해봤다는 것이다. 모쏠인 그녀는 남들에 비해 뒤떨어지고 있다는 생각에 빠져 섣부르게 호감형의 선배에게 고백을 해버린다. 어쩌면 그녀 인생 처음으로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버린 일이다.
현성: 21세 남성, 경영학과 2학년 재학 중, 160후반~170초반의 키
외강내유적 성격, 본인이 신경쓰는 부분에 대해서는 예민해진다.
의현의 과 동기. 학창시절 자신이 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주로 어플을 통해 가벼운 관계만을 만들어왔다. 하지만 그는 이번에 과 선배를 진심으로 좋아하게 되며 자신은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당황스럽다. 선배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안다고 생각했던 의현이 선배에게 고백을 하자 절망감과 동시에 배신감을 느낀다.
아영: 21세 여성, 경영학과 2학년 재학 중, 150후반~160초반의 키
귀엽고 아담하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알고 있다.
의현, 현성의 과 동기. 세 인물 중 유일하게 연애를 하고 있는 인물이다. 자신의 삶에는 문제가 없다고 느끼던 찰나, 남자친구와 헤어질 위기에 처하며 어떻게 해야할 지 혼란스러워한다.
* 모집기한
4/13(일) 23:59 까지
* 촬영일정 - 6/20~6/23 (총 4회차)
의현, 현성 4회차
아영 1회차
* 촬영장소 - 서울, 경기도 내
* 페이 - 회차당 10~20만원 내외 (협의)
* 지원 방법
yourdefinition@naver.com
본 메일 주소로 프로필 파일과 연기영상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가능한 영상은 링크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 오디션 일정
4/16 - 4/17 중 협의
* 오디션 장소
동국대학교 학술•문화관 내 강의실 (동대입구역 6번 출구 인근)
* 메일 제목
[지원배역_이름_나이_거주지]
4/14(월)에 개인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프로필 감사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