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현대미술관 지원작 <아베마리아(AV.E-MARIA)>에서 배우/퍼포머/무용수님 한 분을 모집합니다.
무용, 움직임 작업, 신체극 등 신체 표현에 자유로운 배우/퍼포머/무용수 님과 함께하고자 모집글을 올립니다.
[로그라인]
일상적인 공간에서 비일상적인 욕망을 가진 여성 인물들.
집 안의 천사와 같이 노래를 부르던 두 인물(마리아와 가브리엘)은
집 안_거실과 부얶에서 히스테릭한 춤을 춘다.
[작품 소개]
“E-Maria는 끊임없이 새로운 몸으로 부활한다.
환영을 신체와 연결하고자 하는 충동으로 스스로의 몸에 새로운 것을 붙이거나 삭제하며 변신한다.
비언어적 소리와 신체 소리를 학습시킨 인공지능 사운드 모델의 힘을 빌려 소리를 낸다.
방안에서 존재하는 낯선 몸은 천사와 같은 소리와 괴물과 같은 소리를 오가며 춤춘다.
E-Maria의 집 안을 탈출하려는 욕망과 웹 상에서 변형된 몸을 가지고 싶어하는 욕망이 교차된다. E-Maria는 강렬한 자기 의심과 자기 믿음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신의 세례를 받듯이 몸을 정결케 양치하는 환상이 교차된다.” - 아티스트 노트 중
본 영상은 실험 영화와 뮤직비디오의 경계에 있는 표현 형식으로 3월~7월 부산현대미술관 전시작 및 뮤직비디오 온라인 발매 형식으로 유통됩니다.
[모집 배역 소개]
- 가브리엘
-배역: 집 안의 천사
-나이: 40-50대
-주요 액팅 내용: 2인 듀엣 안무 및 움직임 (테마: 탈출, 변신 - 일상적인 공간(집 안)을 탈출하려는 욕망을 가진 두 여성 인물들이, 일상적인 공간에서 기이하고 자유롭고 본능적인 움직임, 안무를 수행한다.)
-무용, 신체극, 액션 등 움직임 작업하셨던 영상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일정]
1회차 - 2월 22일 (목) 07:00~18:00
장소: 서울 내 로케이션 (효창공원역 부근 외)
*21일(수)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미팅 가능 여부도 함께 기입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미팅 시 장소 - 성북구 한예종 석관캠)
짧은 준비 기간이지만 의미 있는 작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무적 움직임의 경우에는 대략적인 스코어가 짜여져있고 그 안에서 세부적인 움직임은 반즉흥 형태로 진행됩니다.
[페이]
-20만원
[지원]
-메일: wonjeongdept@gmail.com
-메일 제목: <아베마리아> 성함 / 나이 / 연락처
-메일로 프로필 / 연기 영상 / 움직임 또는 안무 영상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영상 링크로 요청)
[연출자 소개]
이원정(원정백화점)
한국예술종합학교 Fine Art
영화/뮤직비디오/퍼포먼스 공연 연출자 및 실연자
기술과 미디어 속에서의 신체성 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