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단편영화 <강단 있는 자매(가제)>와 함께 할 20대 여성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아래 글 참고하시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작품개요 ]
제목 : 강단 있는 자매 (가제)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5~20 분
기획의도
제일 가까운 가족이라도 다름을 인정하는 것은 어렵고 보통은 가족이니까 참고, 가족이니 맞춰서 살아가곤 한다. 서로 다른 자매가 일련의 사건을 통해 문제를 같이 해결하면서 이와 더불어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어우러지는 과정을 무겁지 않게 담아보고 싶어 이 작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로그라인
대학교 입학 후 혼자 살고 있던 언니와 함께 살게 된 현선, 학교에서 다큐멘터리를 찍어오라는 과제를 받고 하나부터 열까지 안 맞는 언니와 자신의 이야기를 카메라에 담는다.
모집인물
박현선 (여/21)
재수를 하고 대학에 입학하게 된 현선. 통학을 하긴 멀고 기숙사는 갈 수 없는 거리라 결국 부모님과 떨어져 언니와 살게 된다. 어릴 때부터 언니와 사소한 습관까지 서로 맞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대학을 입학 한 언니가 나가 살게 된 후 편한 생활을 보냈다. 그러나 다시 같이 살게 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다.
현선은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소유자로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다. 차분한 성격에 이성적인 캐릭터이지만 언니와 관련된 일이면 즉흥적이고 감정적이게 되는 경향이 있다. 한다고 마음 먹으면 해야 하는 성격으로 실행력이 대단한 성격.
[ 촬영 정보 ]
일시: 10/27,28,29 중 2회차 예정
장소: 경기도 용인시
페이: 회차당 10~15 (추후 협의)
[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l_eesun@naver.com
제목: [강단 있는 자매/지원 배역/이름/나이/거주지]
내용: 프로필(pdf), 연기 영상 링크
*우대사항
-서울,경기도 근처 거주자
보내주시는 프로필은 꼼꼼하게 검토 후 메일로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답장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