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화제작전공 단편영화 <Uncensored>에서 주.조연으로 20대 후반 ~ 30대 초반 남자, 여자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작품 소개
- : Uncensored
- : SF.호러
- : 세기 말. 현재의 자아를 뇌 속에 가둔 채, 복제된 의식이 주어진 형량만큼 대신 사회를 살아가는 시스템 ‘뉴플래쉬’가 탄생한다. 부패 형사 김전필은 자신의 실수를 살인으로 고발한 기자 ‘이정환’의 의식이 뉴플래쉬에 갇히자 복수를 위해 그의 정신을 해킹하여 뇌 속에 갇힌 기자의 의식을 공격한다.
인물 소개
김전필 (33세/남) - 작전 중 실수로 동료를 살해한 형사.고의가 아니었음에도 자신을 살인자로 고발한 이정환에 의해 사회적 위신이 완전히 망가져 버린 인물.그런 정환에게 복수하려는 과정에서 뉴플래쉬 프로그램의 음지를 보게 되고, 점차 자신의 악마성을 찾아가게 된다.
정혜선(32세/여) - 김전필의 아내.생활력이 강한 주부로서,김전필이 직업을 잃었을 때 자신이 움직여 가정을 살리려 했지만,점차 전필이 음지의 세계로 들어가 잘못된 방식으로 이정환을 응징하고,악마가 되어가는 걸 발견하자 그런 그의 인생에 브레이크를 거는 선한 인물.세상 모두가 전필을 모함할때 유일하게 전필의 빛이 되어준다.
사이버 매개인(28/여) - 젊은 컴퓨터 천재이자,복제된 의식이 현실을 대리로 살게 한 뒤 현재의 의식을 머리에 가두는 뉴플래쉬 수감 시스템의 기술 설계자. 인간은 교화가 불가능 하다고 믿으며,인간의 폭력성 또한 자신이 만드는 스너프 필름으로 치유할 수 있다고 믿는 음지의 인물.이정환이 ‘뉴플래쉬’ 스너프필름을 위선의 결정체라며 비난하고 자신을 공격하려 하기에 이정환을 적대시한다.
변호사(33세/남) - 김전필의 변호인으로, 전필이 직업을 잃게 되었을 때 전필과 사이버 매개인을 연결시켜 준 인물.김전필의 처지에 깊이 공감하며,기자 이정환의 직업적인 뻔뻔함에 관한 증오는 김전필의 그것과 같다.
일정안내
-촬영 일자: 5/6 ~ 5/7 (2회차)
-촬영 장소: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출연료: 10만원 (회차당), 식사 및 교통비 제공
-오디션 일정 및 장소: 추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