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제작 : 한국예술종합학교
제목 : 미아
장르 : 미스터리 , 드라마
러닝타임 : 약 20분
<로그라인>
전직 실종아동수사관 출신의 노인 재규(남,60대)가 사라지고, 아들 자성(남,30대 초)은 그를 찾아나선다.
<기획의도>
단절된 부자사이의 간극을 이어보려는 누군가의 노력과, 이해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고 싶었다.
<모집배역>
1) 재규 역 // 50대 후반 ~ 60대 초반 남성
- 전직 실종아동수사관 출신의 주인공 남성이다. 퇴직 후, 완결되지 않은 실종사건에 끈질기게 집착하는 인물이다. 경찰 출신의 치매걸린 60대 남성연기가 중요한 인물이다. 무표정하고 강인한 인상을 가지고 있으며, 대사의 분량은 적지만 표정과 몸짓을 통해 절제된 연기가 필요한 인물이다.
2) 자성 // 20대 후반 ~ 30대 초반 남성
- 재규의 아들이다. 아버지에 대한 이해를 해보려 노력하지만 본인 스스로 그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미 쌓인 상태이다. 화가 지망생이며, 평상시에는 다소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고 있지만 반대로 말투는 무뚝뚝하다. 무쌍의 마른 체형이며, 전반적으로 담백한 연기를 하다, 화내는 연기를 할 때 강한 폭발력을 요하는 인물이다.
3) 예림 // 20대 후반 ~ 30대 초반 여성
- 재규의 딸이자, 자성의 여동생이다. 카랑카랑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아버지가 실종아동 때문에 집착하고 고집부리는 상황을 매우 싫어하는 인물이다. 마르고 쌍커풀이 있으며 도회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호흡이 빠른 대사가 많기에 쏘아붙이는 연기를 자연스럽게 해야하며, 목소리 톤은 너무 낮아서는 안되는 인물이다.
<페이>
협의 후 결정
<촬영 예정 일자>
12월 중순 ~ 말 / 3회 차 예정
(일정은 추후에 변동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촬영지역>
강원도 홍천
<지원방법>
위 이메일로 배우님 프로필 파일, 자유연기 영상 파일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 [미아_00역_이름_나이]
메일 제목 예시 - [미아_자성역_김00_29세]
메일 내용은 자유롭게 작성하셔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지원기간>
2023년 10월 9일 월요일 ~ 10월 23일 월요일 (2주간)
<오디션 일정>
2023년 10월 28일 토요일 13:00 예정
(정확한 시간은 추후 약간의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문의 사항 및 궁금하신 점은, 첨부해둔 메일주소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