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덕션 [우리얘기ourstory] 팀 입니다.
저희는 대학생 2인에서 제작하는 소규모팀이며 이제 채널을 오픈하기에 굉장히 저예산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희가 주로 다루는 소재는 18세 고등학생의 연애 , 로맨스로 시작해서 이 인물들의 성장이야기,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로 점차 뻗어나갈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저희와 꾸준히 함께해주실 수 있는 소중한 배우님들을 찾고있습니다:)
1달에 2번(모두1회차)정도 각 10mins 정도의 숏폼형식 웹드를 제작하여 틱톡,유튜브,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앞에 말씀드렸듯이 신생 채널을 오픈하여 성장해보려하기에 1작품당 페이3 정도 드릴 수 있다는 미리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채널의 컨셉은 청춘 입니다.
*여자배역은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 추구합니다.
- 캐릭터 :
이하윤(18/여) - 감정을 꽤 잘 드러내는 편이지만 서툴다. 마음 속으로는 항상 수 많은 걱정들이 있다. 감정이 북받치면 눈물부터 나지만, 정작 ‘좋아해’, ‘보고싶어’같은 말은 차마 먼저 하지 못한다.
백도현(18/남) - 겉보기엔 무심하고 말이 적지만 속은 누구보다 따뜻하다. 하윤을 꽤 오래 좋아했지만 사소한 오해와 표현으로 인해 이별 했다. 다정한 말을 전하고 싶어도 머릿속에서 여러 번 시뮬레이션하다 결국 아무 말도 못하고 넘기기 일쑤이다.
시놉시스 :
이별했지만 서로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는 두 사람. 하윤은 우연히 본 타로 영상에 ‘24시간 이내 연락이 온다’는 말에 희망을 품고, 도현은 용기를 내어 전화를 걸기로 한다. 하지만 절묘하게 겹친 타이밍에 하윤의 핸드폰은 방전되고 둘의 연결은 어긋난다.
*다음 주 내로 1차 합격연락을 드린 분들과 개별 미팅이 있을 예정입니다. 연기오디션보다는 간단하게 저희 팀의 방향성과 목표, 가치관에 대해 이야기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메일 보내주실 때 본인의 인스타그램도 함께 첨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