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어느 덧 여섯 번째로 필름 메이커스에서 배우 분을 모시려 글을 올립니다.
웹드라마 라는 거창함이 아닌 짧은 단막극 입니다.
먼저 간단한 정보 먼저 기재 하겠습니다
일시 : 9월 29일 일요일 12시 ~ 18시
촬영 장소 : 아직 확정되진 않았으나 서울 스튜디오 예정 ( 가정집 느낌 )
모집 : 1인 20대 여배우 ( 남배우, 7년 된 애인 여배우 캐스팅 완료)
페이 : 20 (끝나고 최대한 엄청 맛있는거 제공)
촬영 분량 : 스크린샷에 대본량 첨부, 본편 3분 내 1편( 업로드 한 스크린샷의 2배 정도) 과 쇼츠 간단한거 2개 (정말 부담없이 간단하게 대사만 쪼끔. 스크린샷 첨부)
업로드 : 변호사 플랫폼 유튜브 ( 새로 시작한 페이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
마감 : 같이 하실 분께 화요일 저녁 또는 수요일 오전 연락드리겠습니다 !
지원 : 꼭!!! 메일로 지원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배우님의 소중한 연기 활동에 비해 현저히 낮은 페이에 죄송함과 촬영이 급하게 잡힌 만큼 슈팅 날짜가 얼마 남지 않은 죄송함을 함께 표합니다.
큰 목표를 가진 친한 플랫폼 대표님 도와주는 거라 저는 사실... 안받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3주전 1편 촬영을 했고 이번에 2편 , 3편 이렇게 진행 할 예정입니다.
요즈 많이 하는 스케치 코미디 는 아니고 다르기도 합니다.
잘 찍고 잘 찍히는게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
본편 내용
- 남자가 같은 장소에서 7년 된 애인과 7일 된 애인을 대하는 온도 차이 입니다
쇼츠 내용
- 변호사 플랫폼이니 만큼 배우 두분이 대사 후 실제 변호사 분이 나와 설명을 간단하게 해주고 끝 이런 내용 입니다
원하는 배우이미지는 7일 된 애인 인 만큼 표현이 어렵긴 하지만 산뜻한? 풋풋한? 느낌을 내주시는 분을 찾습니다.
그리고 1편에서도 그렇지만 대본은 대본일 뿐 "톤앤 매너" 만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1편촬영 때 애드리브 의 비중이 엄청 크게 진행했으며 "이렇게 해주세요!! 저렇게 해주세요!!" 가 아닌
같이 소통하면서 진행 합니다
착장 : 하나 정도만 더 가져와 주시면 되고 PPT 자료에 기재해 놓겠습니다.
이번 2편 출연자 분도
남자 배우는 저랑 영화, 드라마 광고 등 같이 쭉 하는 배우고
여자 배우는 1편 때 지원해주셨는데 같이 하지 못했지만 이번에 이미지가 맞아 연락을 드린 분으로
작은 활동임에도 글을 보고 보내주신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이력서 전부 읽고 나쁜 머리로 이미지 기억해 놓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탁하나 드리자면 프로필 사진만 첨부된 건 제가 사실 심도 있게 보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저흰 실제 미팅을 하고 진행할게 아니기 때문에.. 프로필사진.. 이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꼭!! 영상 링크나 파일 첨부가 되어 있으면 합니다. 그래야 제가 보고 일일히 확인합니다.
복사 붙여 넣기 식의 메일은 제가 쓴 글에 원하는 이미지 와 내용을 기재했음에도 그냥 일단 다 보내는 식으로 판단되어
깊은 관심이 가진 않습니다. 픽스 해서 연락했을 때 아에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이 좀 계셨던거 같습니다.
저도 글을 올릴 때 최대한 성의 있고 글을 보는 배우님들의 수고스러움에 최대한 실례가 안되고자 열심히 작성하는데
메일 쪼끔만 요청한 부분 잘 부탁드립니다
꼭 인연이 되어 3편 4편 5편 쭉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