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이 제작하는 중편영화 < 모든 가능성 >에서 20대 조연 배우님 두 분을 모집합니다. 저희 팀은 영화 전공자와 비전공자가 함께하는 극소수의 스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하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열정적으로 함께 할 배우님을 기다립니다.
*기획 의도*
모든 사람이 같은 세상을 사는 것은 아니라 생각한다. 누군가에게는 천국이고, 누군가에게는 지옥, 전쟁터일 수도 있다. 이야기는 상상에서 출발했고, 나와 다른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세상엔 믿을 수 없고,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이 벌어진다. 상상이 현실이 되기도 하는 세상을 엮어보고 싶었다.
*시놉시스*
‘수오’는 상담가인 ‘익선’의 첫 내담자다.
어느 날, 수오는 터널 앞에서 익선에게 영상통화를 한다.
“ 이제 내 말을 믿어야 할 걸? ”
수오는 영상통화를 끝으로, 마지막 상담을 남겨둔 채 사라진다. 익선 역시 영상통화를 끝으로 상담을 멈추고, 2년이 지나서야 다시 상담을 시작한다. 이어 새로운 내담자인 ‘하란’이 찾아온다. 익선은 이해할 수 없는 하란의 이야기에 집중하지 못한다. 실망한 하란은 다음이 마지막 상담이라고 이야기한다. 익선은 가슴이 철렁한다. 하란과 비슷한 표정으로 마지막 상담이라 말했던, 수오가 떠올랐기 때문이다. 익선은 하란을 잃지 않기 위해, 수오와 풀어야 할 문제가 있음을 인정한다. 그리고 수오와 마지막 상담을 하기로 결심한다. 때마침, 수오가 익선의 상담실로 찾아온다. 두 사람의 멈췄던 상담이 진행되면서, 익선은 꿈인지 환상인지 모를 경험을 시작하게 된다.
* 모집 배역 *
고은님 역 ( 20대 중반 / 여 )
- '수오'의 이야기 속 등장하는 미스터리하고 매력있는 여자.
- 생전에 고깃집 주인장인 70대 할머니였으나, 사망 이후 젊은 시절로 돌아간다. 이후, 매력적인 외모와 피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늘며 인플루언서가 된다. (수오의 이야기 속 내용)
- 영화 속에서, 평소 20대 젊은 여자의 말투를 쓰다가 화가 나거나 흥분하면 갑자기 할머니의 말투가 나온다.
- 감정이 잘 표현된다. 자기의 이야기를 할 때, 목소리를 높였다가, 울컥했다가, 갑자기 할머니 말투를 쓰기도 한다.
유하란 역 ( 20대 중후반 / 여 )
- 주인공 '익선'의 새로운 내담자이다.
- 상담가가 진정으로 자기의 이야기를 듣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자기의 마음을 알아봐주길 바란다.
- 과거의 트라우마와 상처를 숨긴다. 검은색 선글라스를 쓴 채로 상담실에 나타난다. 선글라스를 벗지 않은 채 상담한다.
- 상담실에서 주인공과 상담을 하는 장면이 대부분이다. 호흡이 길다.
- 패션 센스가 좋은 편이다. 선글라스와 어울리는 복장.
* 촬영 일정 및 세부 사항 *
고은님 역
2월13,14,18일 (3회차)
촬영 장소
- 충무로 역 상담실 (2회차)
- 경기도 포천 로케이션. (1회차) (분량 많지 않음)
포천은 콜타임 시간에 맞춰, 직접 와주셔야 합니다. 자차를 이용할 경우, 기름값을 드립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지원할 수 있는 선에서 택시비 지원합니다 (추후 협의)
페이 ( 교통비 및 식비 제외 / 대본 리딩 일정 포함 )
- 회차당 10만원.
유하란 역
2월 21~23일 (3회차)
촬영 장소
- 충무로 역 상담실.
페이 (교통비 및 식비 제외 / 대본 리딩 일정 포함)
- 회차당 10만원.
* 오디션 일정 *
고은님, 유하란 역.
1차 서류 및 연기 영상 제출 (~ 1월 26일 자정까지)
1차 합격자 개별 연락. ( ~1월 28일까지)
대면 오디션. (1월 29~31일까지)
- 장소 : 충무로 역 사무실.
최종 캐스팅 (~ 2월 1일 예정)
캐스팅 후
1차 대본 리딩 ( 2월 3일 )
2차 대본 리딩 ( 추후 일정 협의)
* 지원 양식 * (연락처 기제 필수!)
메일 제목 : ( 모든 가능성_성함_배역 이름 )
1. 프로필 파일.
2. 연기 영상 파일 및 링크. ( 1분 자유 연기 or 출연 영상. 둘 다 보내도 상관없어요~ 다 봅니다!)
메일 주소 : cdachi0510@gmail.com
제출기한 : ~ 1월26일 자정까지.
모든 배우님들의 지원 영상 및 프로필은 진심을 담아 자세히 볼 예정입니다.
편안한 분위기를 추구합니다. 따뜻한 환경 속에서 좋은 경험과 추억 가져가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