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이 제작하는 중편영화 < 모든 가능성 >에서 40대 남자 조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저희 팀은 영화 전공자와 비전공자가 함께하는 극소수의 스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열정적으로 함께 할 배우님을 기다립니다.
*기획 의도*
모든 사람이 같은 세상을 사는 것은 아니라 생각한다. 누군가에게는 천국이고, 누군가 에게는 지옥, 전쟁터일 수도 있다. 이야기는 상상에서 출발했고, 나와 다른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세상엔 믿을 수 없고,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이 벌어진다. 상상이 현실이 되기도 하는 세상을 엮어보고 싶었다.
*시놉시스*
‘수오’는 상담가인 ‘익선’의 첫 내담자다.
어느 날, 수오는 터널 앞에서 익선에게 영상통화를 한다.
“ 이제 내 말을 믿어야 할 걸? ”
수오는 영상통화를 끝으로, 마지막 상담을 남겨둔 채 사라진다. 익선 역시 영상통화를 끝으로 상담을 멈추고, 2년이 지나서야 다시 상담을 시작한다. 이어 새로운 내담자인 ‘하란’이 찾아온다. 익선은 이해할 수 없는 하란의 이야기에 집중하지 못한다. 실망한 하란은 다음이 마지막 상담이라고 이야기한다. 익선은 가슴이 철렁한다. 하란과 비슷한 표정으로 마지막 상담이라 말했던, 수오가 떠올랐기 때문이다. 익선은 하란을 잃지 않기 위해, 수오와 풀어야 할 문제가 있음을 인정한다. 그리고 수오와 마지막 상담을 하기로 결심한다. 때마침, 수오가 익선의 상담실로 찾아온다. 두 사람의 멈췄던 상담이 진행되면서, 익선은 꿈인지 환상인지 모를 경험을 시작하게 된다.
*모집 배역*
진정성 역 (40대 / 남)
- 주인공 '익선'의 고등학교 문학교사로, 교실에서 익선에게 모욕감과 수치심을 줬던 인물. 그러나 그런 선생님에게도 나름의 사정이 있었다.
- 책을 좋아하고 공부만이 인생의 답이라 생각한다. 어려운 책을 볼 때, 모든 것을 이해 하는 건 아니지만, 그냥 받아들이는 것에 익숙해진 인물이다. 고지식하고 감정적이며 다소 다혈질적이다.
- 그는 지식과 교양을 갖춘 제자를 양성하는 일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학생들에게 존경 받는 교사가 되고 싶었으나, 수업에 집중조차 하지 않는 학생들을 보며 회의감을 느낀다.
- 시골 교실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장면.
* 촬영 일정 및 세부사항 *
2월 14~16일. (3회차)
촬영 장소
- 경기도 포천 로케이션 (3회차)
콜타임 시간에 맞춰, 직접 와주셔야 합니다. 자차를 이용할 경우, 기름값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가 지기 전에 촬영이 끝나기 때문에, 출퇴근 식으로 진행할 것 같아요. (추후 확정)
페이 ( 교통비 및 식사비 제외 / 대본 리딩 일정 포함 )
- 회차당 10만원.
*오디션 일정*
1차 서류 및 연기 영상 (~1월 26일 자정까지)
1차 합격자 개별 연락 (~1월28일까지)
대면 오디션 (2월 1일 목요일 예정)
-장소 : 충무로 역 사무실.
최종 캐스팅 (2월 2일 예정)
캐스팅 후
1차 대본 리딩 (2월 4일 예정)
2차 대본 리딩 (2월 6일 예정)
*지원 양식 (연락처 기제 필수!) *
메일 제목 : (모든 가능성_성함_진정성 역)
1. 프로필 파일
2. 연기 영상 파일 및 링크 ( 자유 연기 or 출연 영상. 둘 다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메일 주소 : jeongsaemul@gmail.com
제출기한 : ~1월 26일 자정까지
극소수의 팀원으로 촬영하는 영화 팀이라 현장이 열악하겠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