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졸업 단편 영화 <하나뿐인 지구>에서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로맨스
러닝타임 20분 내외
[줄거리]
2011년 여름, 뭐 하나 특출난 것 없는 15살 '하나'. 연애에 한창 관심이 많은 친구들 이야기에 휩쓸려 같은 학원에 다니는 '지구'를 소개받기로 한다.
[기획의도]
작은 것 하나에도 쉽게 상처받고, 크게 부풀려 생각했던 시간들. 아무도 널 사랑해주지 않는 것 같고 네가 너무 작아보인다 느껴도, '그래도 사랑해!'
[모집배역]
하나
성덕중학교 2학년 여자아이
:엄마가 사준 주황색 핫팬츠를 입고 친구들과 시내 놀러 나가기 전까지는 괜찮았다. 화제의 옷차림으로 놀림을 받은 이후, 친구들의 눈치를 많이 보게 되었다. 하얀 피부를 가진 서연이가 부럽고, 교복핏이 예쁜 미지가 부럽고, 앞머리를 까도 예쁜 예지가 부럽다. 세상은 하나에게 부러움 투성이다. 무엇보다도 지구에게 스스럼없이 대하는 친구들이 부럽다. 좋아하면 자꾸 뚝딱이게 되는 하나. 지구를 짝사랑하는 하나는 그런 자신의 모습에 매일이 땅굴이다. 친구들 앞에서 밝고 시끄럽게 굴고 떠들지만, 사실 친구가 뱉은 사소한 말 하나에 상처받고 밤마다 베개를 적시는 소심한 아이.
지구
천오중학교 2학년 남자아이
서연의 친구이자 하나와 같은 학원을 다니는 중학생 남자아이. 장난기도 많지만 성격과 행동에 스윗함이 철철 넘친다. 축구를 잘하고, 소위 말하는 앞에서 다들 ‘아, 쟤 장난 너무 심해~ 왜 저래~’ 이러지만 뒤에서 반에서 한 두명은 지구를 짝사랑 중이라는 사실.
서연
성덕중학교 2학년 여자아이
: 하나의 둘도 없는 단짝이자 지구의 초등학교 친구. 시원시원한 성격에 예쁘장한 외모로 남자아이들과도 잘 어울린다. 솔직당당한 성격 탓에 소심한 아이들은 서연이의 의견에 끌려갈만큼 대장부 기질을 가지고 있는 아이
[촬영 날짜]
9월 첫째주~ 둘째주 평일 및 주말 4회차 예정
[페이]
하나/지구/서연 역 - 10 ~ 15만원
**회차 당 페이이며, 유류비/교통비 별도 제공이며 추후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안내]
메일 제목:
하나뿐인 지구_지원배역_이름_나이
메일 기재 내용:
1. 프로필 &연기 영상 ( 가급적 링크로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이름 / 나이 / 거주지 / 연락처
마감일:
8월 6일 화요일 18시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tierra_film@naver.com로 위의 양식에 맞춰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주신 메일을 감사한 마음으로 꼼꼼히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