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러티브 단편 영화 <모두의 여름>
주인공 시원의 엄마 역할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제목: 모두의 여름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20분
[로그라인]
‘혼자만 더운 줄 알았던 여자가 모두가 더운 여름이었음을 깨닫는 이야기.’
[기획의도]
시원에게 더위는 가난, 남들과 어울리기가 어려운 성격, 남몰래 느끼는 부담처럼 쉽게 털어놓지 못하는, 혹은 말할 생각조차 못하는 자신만의 어떤 것이다. 피하기 급급하고, 벗어나기 위해 애를쓰지만,그럴수록 자신이 그자체가 되어 가는 것만 같다. 그런 생각이 들면 외로워지곤 한다. 나만 이러는 것 같아서. 이런 인물이 이것이 자신만의 더위가 아닌 모두가 땀을 흘리는 여름임을아는순간,찜통 같았던 골방의 창문 틈으로 살짝 불어오는 산들 바람을 느끼게 되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촬영 일정 및 로케이션]
2024년 9월 둘째주 1회차
*세부 회차 및 날짜 조율 예정
서울 노원구 일대
[모집 배역]
-시원의 엄마(여, 50세)
열이 많다.엄마는열정적이었고,하고싶은것도많았다. 항상더운엄마와달리아빠는늘 추워했다. 그래서 그런 아빠가 좋았다. 그러나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견디기엔 둘의 온도 차이는 좁히기 어려웠다. 한여름에 아빠는 달달거리는 선풍기에도 만족했으나, 엄마는 더워견딜수가없었다.더욱이자신처럼땀을뻘뻘흘리며힘들어하는딸을보는것은 자신을 폭발할 지경에 이르게 했다.
[프로필 접수 방법]
프로필 파일, 영상
프로필 파일은 PDF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필에 개인 연락처를 꼭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출연영상 및 연기 영상(영상 파일 or 영상 링크) 송부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제목은 파일 제목과 동일하게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시) 모두의 여름_배역_00년생_이름_프로필
[프로필 마감일]
2024년 8월 20일 자정까지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마감일보다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영상 및 프로필 모두 꼼꼼히 검토하여 1차 미팅 배우님들께 안내 연락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