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 영화 <Red Hands> 에서 온라인그루밍 가해자 ‘하늘' 역할을 해주실 남성 배우님을 구인합니다.
<Red Hands>는 우리 사회에 있지만 가려져 있던 ‘온라인 그루밍'의 피해를 그리는 단편영화입니다. 온라인그루밍은 온라인 공간 속에서 피해자와 친밀한 관계를 형성한 뒤 이를 이용해 성적으로 학대 및 착취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최근 발생한 ‘n번방'도 온라인 그루밍 사례 중 하나입니다. 영어로 대사가 진행되어 영어 연기 능통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 로그라인 >
“우리는 사랑을 하고 있는 거야"
사랑을 꿈꾸는 중학생 지수와 그 앞에 나타난 하늘, 모든 걸 극복한 꿈같은 사랑인 줄 알았던 지수와는 달리 하늘은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하늘로 인해 점점 망가져가는 지수의 일상을 그리며, 영화는 우리에게 이 이야기가 그저 낯설기만 한지 혹 외면해온 것은 아닌지 묻는다.
< 배역 >
하늘 스냅챗에서 지수에게 접근하는 인물. 현실에서 열등감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에서와 달리
인터넷에서 아이들이 자신의 말을 듣고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며 희열을 느낀다.
< 촬영 일정>
6월 12일 10-14시(4시간) 예정 총 1회차
<로케이션>
서울 양천구 예정 (변동가능)
<페이>
20만원 (협의가능)
< 극 중 하늘의 대사 >
Haneul Baby, I thought you trusted me. We’re a couple and I love you.
It’s alright baby. Just listen to me, okay? Be a good girl.
---------------------------------------------------------------------------------------------------------------------------------------
1. 촬영은 6월 12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2. 보내주실 때 메일 제목과 포트폴리오 제목은 Red Hands/배역/이름/나이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지원하실 분들은 포트폴리오와 올려드린 대사의 연기영상 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추가 문의사항은 이메일 jihhhn2@gmail.com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