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언론영상학과에서 제작하는 단편영화 <암순응>에 출연하실 40~50대 여자 배우를 구합니다.
[제목]
암순응
[시놉시스]
한 때, 감각적인 흑백사진으로 주목받았던 사진작가 민준. 하지만 슬럼프에 빠져 어두운 방 안에서 무기력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다. 무료한 삶을 살던 민준은 어떠한 계기로 자신이 몸을 담고 있는 어둠 속에도 빛이 존재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 빛을 찾고자 하는데, 이미 어둠에 너무 익숙해져 버린지 오래다. 스스로를 가두는 암담한 상황 속에서 과연 민준은 어둠 속에 존재하는 빛을 찾아낼 수 있을까?
[러닝타임]
10 ~ 15분 내외
[촬영일정]
5월 24일(토) ~ 5월 25일(일) 중 1회차
[촬영장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동 일대
*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추후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여]
회차당 100,000원으로 지급
총 1회 = 100,000원 지급
- 대학생이 제작하는 규모의 영화이므로 큰 금액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통비는 경우에 따라 협의합니다.
- 식대 제공합니다.
[배역]
이미화 (여, 52세, ENFJ, 민준 전시회 관람객)
: 책을 좋아하며 생각이 깊고 성숙하다. 상상력이 풍부하다. 2년 전, 민준의 전시회를 도와주려던 후원사 매니저. 그러다가 민준의 전시회를 취소시킨다. 그 일이 있고 2년 후, 우연히 한 골목길에서 민준을 마주치게 되고 떨어뜨린 민준의 수첩에서 튀어나온 사진을 통해 민준의 존재를 기억하게 된다.
- 대구경북 거주자 우대
-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수간호사 '오명심'의 평소 분위기(화낼 때 X) (성숙미, 정신적 지주)
성숙한 성격의 캐릭터
- 인생의 노련함이 느껴지는 우아한 캐릭터
[지원방법]
1. 이메일 지원: actor10101010@gmail.com
2. 양식: '<암순응> 이미화 역 / 이름 / 나이 / 거주지' 로 제목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3. 내용: 프로필 / 포트폴리오 / 본인이 직접 나오거나 연기한 영상 / 인스타그램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