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원대학교 단편영화 <김,밥>의 제작 담당 PD 입니다.
영화 <김,밥>에 참여할 단역 배우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먼저 엄마역 단역 배우는 총 3분을 모집할 계획이며, 아이들끼리 버스를 타고 놀러가는 상황이 걱정되는 간단한 역할입니다. 대사의 길이도 짧고 자연스러운 말투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진원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할머니역 단역 배우는 총 1분을 모집할 계획이며, 공원 벤치에 앉아, 어린 아이와 대화하는 역할입니다. 엄마역과 마찬가지고 대사의 길이도 짧고, 어려운 동작이 없어 부담없이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 시간은 약 4시간 정도로 예상하고 있으나,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대한 편하고 빠르게 촬영 후 해산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래는 상세 내용 입니다. 내용을 참고하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일시: 2025년 5월 16일 (일정 변동 가능성 있음, 캐스팅 확정 후 재공지)
촬영 장소: 평택시 지산동
조건: 엄마역 = 30대 초중반으로 보이는 이미지, 할머니역 = 60대 초중반으로 보이는 이미지
출연료: 촬영 시간이 짧고 어렵지 않은 배역이라 출연료는 시간당 1만원으로 측정했습니다. 물론 기존 예상했던 촬영 시간보다 딜레이 되었을 경우 추가 수당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모집 마감일은 4월 30일까지이며, 위의 이메일에 지원하는 배역/ 나이/ 연기 경험 유무/ 개인 프로필 (선택)등을 작성하여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은 배역이니만큼 초보자 분들께서도 편한 마음으로 지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캐스팅 확정 안내는 4월 30일 모집이 마감된 이후 빠른 시일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