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졸업작품 <삼재 탈출 로맨스(가제)> 에서 20대 초반 여성, 남성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제목]
삼재 탈출 로맨스
[로그라인]
삼재 미신에 휘둘린 유리와 혼전순결을 배워온 준영이 각자의 틀을 깨고 첫경험을 함께한다.
[시놉시스]
유리(20,여)는 미신에 집착하는 엄마에게 삼재라며 팬티를 태우라는 말을 듣는다. 남자친구 준영(20,남)과 잘 지내던 유리는 그가 혼전순결을 지키려 한다는 걸 알고 당황한다. 결국 둘은 각자의 상징을 버리고 자기들만의 방식으로 사랑을 이어간다.
[기획의도]
우리는 가족이나 사회의 말에 따라 스스로를 억누르며 살 때가 많다. 하지만 진짜 중요한 건 내가 뭘 원하고 어떻게 살고 싶은지 아는 것이다. 미신이나 신앙, 연애 모두 중요할 수 있지만 내 욕망을 지워서는 안 된다. 이 이야기는 자신의 삶을 스스로 선택하는 것의 중요함을 말하고 싶었다.
[등장인물]
김유리(20세,여)
대학생이며 겉은 시크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직진하는 성격이다. 미신을 믿지 않아 엄마와의 갈등이 있다.
이준영(20세, 남)
유리의 남자친구이다. 착하고 배려심이 많지만 우유부단하다. 기독교 집안에서 자라 혼전순결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왔고 그 가치관에 대해 고민한다.
[촬영 장소]
서울, 용인
[페이]
회차당 10만원
[촬영 기간]
8월 11일 ~ 8월 17일 중 3, 4회차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2025.nomoresigns@gmail.com
제목 양식 : [삼재 탈출 로맨스 / 유리 or 준영 / 본인 이름 / 나이]
ex) 삼재 탈출 로맨스 / 유리 or 준영 / 홍길동 / 20세
[첨부 자료]
- 프로필 (PDF or JPG)
- 연기 영상 또는 포트폴리오
- 현 거주지역
- 주 교통편 (자차, 대중교통 등)
[오디션 일정]
5월 말 ~ 6월 초 예상 (정확한 일정은 추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참고 사항*
직접적인 스킨십 장면은 없습니다.
노출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