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겨레교육 영화워크숍 단편영화 <최악의 결말>에 출연해주실 마른남자(20대 중반~ 30대 초중반)와 근육질남자1, 2 (20대 중반~30대 초중반)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 살이 찌지 않는 체형을 가진 남자는 자신의 체형에 만족하며 매일 먹고 싶은 것을 먹어댄다. 하지만, 우연히 근육질의 몸을 가진 남자를 보곤 자극을 받는다.
시놉시스 : 살이 찌지 않는 체형을 가진 남자가 매일 먹고 게으르게 살다 우연히 근육질의 남자를 보곤 자신의 모습을 반성하고 열심히 운동을 하여 건강관리를 시작한다. 혼자 운동을 열심히 하여 달라진 자신을 보고 만족을 하지만... 비교를 하면 할수록 끝이 없다!
예상 러닝타임 (5-10분)
모집배역(주연)
마른남성 역 (20대 중반~30대 초중반) 1명
근육질 남성 역 (20대 중반~30대 초중반) 2명
페이
12~20만원 협의, 현장 식사와 다과는 별도로 제공합니다.
리딩의 경우 교통비와 다과만 지원해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촬영장소
강서구에서 짧게 촬영 후 주로 노원구에 위치한 헬스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촬영일자
5월 14일 (일요일) 1회차 촬영
사전 대본리딩을 1~2회 정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인물소개
1. 마른남자 :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자신의 체형을 만족하지만 열등감과 승부욕이 강해 좋아보이는 것들은 이루고 싶어하는 남자.
2. 근육질 남자 1,2 : 원하는 것은 근육과 연기력 뿐입니다.
지원양식
[최악의 결말] 지원배역/이름/나이/키/연락처
프로필과 연기영상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시나리오에 대사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른남자의 행동과 표정이 주 내용이기에 마른남자의 연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근육질 남자 1,2도 물론 대사가 거의 없지만 중요한 마른남자를 자극하는 역이기에 표정과 연기력이 중요합니다. 서양 B급 영화처럼 연출할 예정입니다. B급영화를 많이 접해보신 분들이 아니시라면 유튜브에 '완벽한 도미 요리'를 검색해서 감상 후 이러한 느낌이구나 라고 생각해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타사항
-헬스장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기능성이나 운동복 여부를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없으면 주문 할 예정이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마른남자의 경우 흡연장면이 한 번 나오기에 흡연하시는 분이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흡연자 이신 경우에도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4월 28일까지 지원받고, 이후 오디션이 필요할 경우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
별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상단 이메일로 문의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