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남대학교 단편영화 <첫사랑, 우리만 몰랐던 이야기> 의 남자, 여자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 기본 정보 ]
장르 : 감성 로맨스
형식 : 인터뷰 형식 단편영화 (도시남녀의 사랑법 모티브)
러닝타임 : 10분 내외
[ 기획의도 ]
누구가 사랑을 묻는다면, 당신은 뭐라고 대답할까요? ‘인터뷰’라는 객관적 장치를 통해 ‘사랑’이라는 가장 주관적인 감정을 풉어냅니다. 웃음과 눈물, 설렘과 아픔이 교차하는 그들의 대답 속에서 우리는 사랑의 본질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되기에 인터뷰 형식의 단편영화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시놉시스 ]
한 남자와 여자가 각각 인터뷰에 참여해 사랑과 이별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지난 감정을 회상한다. 관객은 이들이 한때 서로의 첫사랑이었다는 사실을 모른 채 각자의 이야기에 몰입하게 된다. 질문이 이어질수록 두 사람의 기억이 교차되고 과거의 장면들이 따뜻하고도 아픈 감저응로 그려진다. 마지막 질문을 통해 서로에 대한 여운과 진심이 드러나며 이들이 여전히 서로를 기억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엔딩에서는 결국 두 사람이 서로의 첫사랑이었음을 밝히며 관객에게 첫사랑의 의미를 다시 묻는다.
[ 모집배역 ]
- 박우빈(20대 중후반) 남
변리사로 일하며 살아가는 인물
첫사랑의 기억을 잊지 못한 채 연애 없이 바쁜 일상에 몰두하고 있다.
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마음속에는 여전히 그녀에 대한 깊은 미련과 그리움을 품고 있다.
- 170 중반에서 후반, 헤어 스타일은 짧지만 않으면 됩니다. 깔끔한 이미지.
극 중 성격 : 차분하며 진중하고 신중한 INTJ, ISTJ
- 이솔 (20대 중후반) 여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자유롭게 살아가지만 문득문득 첫사랑의 기억에 멈춰서는 순간이 있다.
이후 여러 연애를 해왔지만 첫사랑은 여전히 감정의 기준점으로 남아 그녀를 성장시킨 존재로 기억된다.
- 160 초반에서 중반, 하얗고 긴 생머리 청순한 이미지.
극 중 성격 : 애교 있고 긍정적인 ENFP, ENTP
[ 일정 및 페이 ]
촬영일정 : 2025년 05월 17일 (토요일) 1회차
촬영장소 : 대전 내 이동
페이 : 10~13 세부 협의
[ 지원방법 ]
이메일 주소 : qwsd5678@naver.com
메일 제목 : 박우빈 또는 이솔/성함/나이/연락처
첨부 내용 :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PDF, PPT 형식), 연기 영상(파일 또는 링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