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제작 단편영화 < 사진폴더 >에서 20대 초중반 여자 배우님을 모십니다.
로그라인:
스트리머 소미는 라이브방송 중 시청자가 모이지 않자, 친구에게 납치극 라이브를 제안하게 되고, 그 끝은 예측할 수 없는 혼란으로 이어진다.
기획의도: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고 방송을 할 수 있는 시대.
'사진폴더'는 자극적인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끌려는 개인 방송 문화의 어두운 면을 이야기함.
돈만을 쫓던 그녀는 성공을 위해 무리한 계획을 세우고 그 때문에 위기에 빠지고 결국 자신이 만든 함정에 빠지게 된다. 소미는 처음에는 단지 재미로 방송을 시작했지만, 구독자 수와 후원금을 늘리기 위해 친구 민준의 제안대로 납치극을 꾸미게 된다. 대중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점점 더 집착하게 되고, 모든 것을 숫자로 판단하던 그녀는 어느 순간 결국 자신이 쌓아올린 가짜 세계에 갇히게 된다. 가짜 세계 속에서 진짜 자신을 잃어가는 과정을 통해 '관심'이라는 가상의 숫자가 가져오는 위험성과 공허함을 드러내고자 합니다.
시놉시스
댄스와 소통 위주의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 ‘소미’. 매력적인 외모와 말솜씨에도 불구하고 시청자 수는 늘 제자리다. 답답함을 느낀 소미는 방송 중 자신의 ‘D드라이브’를 공개해보라는 시청자의 미션을 받는다. 그러나 이 선택은 점점 그녀를 통제 불가능한 상황으로 끌고 가고, 계획은 어긋나기 시작한다. 그 때 열성팬이 방송 중에 습격하는 일까지 벌어 진다. 과연 소미의 계획대로 라이브방송은 성공하고 시청자수와 후원금을 늘리는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
인물소개
김소미 : 스트리머 (20대 초중반)
댄스와 소통방송을 하는 개인 스트리머.
시청자 수와 후원금에 집착하며 점점 더 위기로 치닫는 인물.
귀여운 외모와 화려한 언변에도 시청자가 부족하자 계획을 세워 시청자수를 늘리고 후원금을 더 받으려고 한다. 철저한 계획을 세웠지만 그것으로 인해 더 큰 함정에 빠지게 된다.
촬영일자
2025년 6월 1회차
촬영장소
서울 내 아파트
모집 배역
스트리머 김소미 (20대 초중반 이미지)
긴생머리, 하얀 피부, 개인방송을 하는 스트리머 이미지.
방송과 현실 사이에서 혼란을 겪으며 점차 심리적으로 무너져가는 연기 필요.
채팅창을 보며 소통, 리액션, 표정 연기, 춤, 짧은 노래 등이 자연스러워야 함.
장르: 스릴러
페이: 교통비 포함 회차 당 20만원
지원 기간: 2025년 5월 30일까지
미팅 및 오디션 : 2025년 6월 1차 서류합격자 개별 연락
지원방법: 아래 양식에 맞게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제목: 배우 이름, 배우 나이, 지원 배역 (예시: 아무개, 22살, 김소미 역 지원합니다)
제출서류 : 프로필 (PDF 제출 권장), 자기소개영상/유사연기영상 파일 또는 링크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