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단편영화 <Please, Surprises> 에서 주역 20대 남자 배우를 모집합니다!
<러닝타임>
5분
<장르>
음악, 드라마
<로그라인>
음악으로 성공하겠다고 결심하며 집을 나온 민수, 어느 날 우연히 작곡 의뢰가 들어오고 여러 압박에 쫓겨 작곡에 임한다. 하지만 결과물이 라디오헤드 <No Surprises>를 모방한 것과 다름이 없어 자신에게 실망한다.
<기획의도>
항상 음악으로 이야기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창작과 모방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었다. 모방은 일종의 자기 방어다. 성공한 사례가 있는 것을 모방함으로써 결과가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길 보단 안정적인 길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궁지에 몰리면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안정적인 길을 선택하려 하는 사람도 있다. 그런 사람을 이야기 해보는 건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이 이야기는 시작되었다.
<모집배역>
주역 민수 (20대 남성)
꿈을 향한 야망이 확실하다. 소심하고 착한 성격. 음악에 대한 사랑만큼은 진심이다. 그래서 음악에 대한 자존심과 고집이 강하다. 우연히 들어온 작곡 의뢰에 진심을 다해 작곡에 임한다. 주로 사용하는 악기는 기타.
(기타를 못 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어느 정도 기타에 대해 아는 분이면 더 좋습니다!)
<촬영 기간 및 장소>
촬영 기간 : 5월 5일 (월요일) 1회차
촬영 장소 :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변동 가능)
<지원 자격 및 지원 방법>
지원 자격 : 20대 남성
지원 방법
- 메일 주소 : ssb021016@naver.com
- 메일 형식 : [Please, Surprises]_성함_나이
예) [Please, Surprises]_홍길동_24
- 메일 내용 : 연락처 및 거주지,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
지원 기간 : ~ 4월 21일 (월) 까지
<급여>
10만원
오디션은 4월 말쯤으로 계획 중이며 남겨주신 연락처를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페이를 많이 챙겨주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