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영화 제작 워크샵 팀에서 실습 작품으로 제작하는 단편 영화 <오디션>에 참여할 주연 배우를 찾습니다.
제목
오디션
장르
드라마
기획 의도
배우는 사람들이 알아주기 전까지의 생활은 삶의 무게가 많이 느껴지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 배우의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줄거리
무명시절이 길어져 가는 주인공 성희, 알바를 하면서 오디션도 꾸준히 보지만 좋은 기회는커녕 작은 단역조차 얻기 쉽지 않다. 상경 해온지라 알바비론 월세 내기도 벅찬 상황. 어머니는 성희가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줄 만 알고 있고, 성희에게 가족이 있는 곳으로 다시 내려오라고 제안한다. 성희는 마지막으로 오디션을 보려고 하는데.
인물 설정
이성희 (주연, 여자, 20대 중후반)
배우를 꿈꾸며 상경해 알바를 하며 생활을 이어 나가고 있다. 밝은 성격이였던 성희, 하지만 부모님도 배우의 길을 반대하고 본인도 이 길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면서 날이 갈수록 외로운 감정만 쌓여 가고 지쳐간다. 그래도 본인이 할 수 있을 때 까진 계속 해보려고 한다.
* 외로움이란 감정에 대해서 이해도가 높은 분.
* 정적인 연기가 돋보이며, 감정을 쏟아내는데 있어서 자연스러운 분이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연기할 때와 평소 모습의 차이가 잘 나타나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촬영 일정
6/17 (토), 1회 차 예정
* 촬영 전 6/11 (일), 대본 리딩 및 사전 리허설이 있을 예정입니다.
촬영 장소
시나리오상 촬영장소가 3군데다 보니 같은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장소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신촌역 근처 예정이고, 변경되더라도 서울을 벗어나진 않을 예정입니다.
오디션 일정
날짜 : 6/1 (목) 오전 10-12시 예정
장소 : 한겨레 교육 (서울 마포구 백범로 18 미화빌딩)
페이
회차 당 15만원
* 촬영날 제외 추가로 짧은 회차의 촬영이 다른 날 발생할 경우 추가 페이가 5만원인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1회차에 촬영은 모두 마칠 예정이고 촬영현장에서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변수에 부득이하게 일부 씬을 추가로 촬영하게 될 경우 입니다.)
지원 기한
5월 25일 ~ 5월 29일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 okgomit2255@gmail.com
메일 제목 : 단편영화 (오디션)_성함_나이
* 프로필, 연기 영상 첨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