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품소개
제목 : 농담같은 시간
장르 : 단편영화/코미디
시놉시스 : 쉬는 시간이 생겨도 쉬는 시간 처럼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급급하게 살아가는 주인공 우현이 그 와 정반대로 살아가는 민서와 체육관 창고에 단 둘이 갇히게 된다. 갇힌 순간조차 불안한 우현과 반대로 상황을 즐기는 민서가 탈출하기 위해 벌어지는 어쩌면 농담 같은 헤프닝!
기획의도 : 여러분의 온전한 휴식시간은 언제인가요? 바쁜 일상 속 우리는 쉴새 없이 부담감과 무력감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어떨때는 쉬는 시간조차 죄스러울 정도로요. 잠시나마 당신의 마음 속에 휴식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모집 배역
이민서(여) : 22세 / 대학교 3학년 우현과 같은 대학 같은 과. 인생 모토가 ‘대충 살자’인 만큼 자유분방하게 살아간다. 어떻게든 되 겠지라 생각하는 성향이 강하며 1,2학년 땐 학사경고를 받을 정도로 대학 생활을 즐기고 있다. 마 음이 약하고 공감을 잘하며 여느 여학생들과 같이 귀엽고 착한 것을 좋아하지만 착한 사람과는 거리가 멀다. 가장 사랑하고 아까는 사람 또한 본인이며 유쾌하게 살려고 한다. 술-담배도 하며 인생의 가장 큰 목표인 행복하게 살자를 실행하기 위해 현재 앞으로 뭐할지를 생각하는 중. 껄렁 껄렁 서글서글한 성격 때문에 민서를 좋지 않게 보는 사람도 다수 있는 편이다. 주변에서 4차원 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특이하고 본인만의 세계가 있는 편이다.
3. 일정 안내
촬영일자 : 11월 17-19일 3회차 예정
촬영장소 : 충청남도 아산 (숙식제공,교통비제공)
출연료 : 20~30만원 (학생들 작품이라 충분한 출연료를 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4.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지원역할_이름_나이_휴대폰] ex)우현_홍길동_23_01012341234 위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편안한 촬영과 좋은 작품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