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기말 과제로 10분 내외의 단편영화에 출연하실 배우 분을 구합니다.
◎ 시놉시스
아직 한국어가 서투른 외국인 유학생 A는 준비물 등을 사기 위해 동네 문구점을 찾는다. 문구점 주인은 친절한 성격은 아니었으며 A는 어려움 끝에 주문을 끝낸다. 계산을 하고 나가려는 순간, 문구점 알바생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했으니 쿠폰 뽑기를 하라고 하고 A은 뽑기에서 1등권을 뽑는다. 하지만 한글을 잘 모르는 탓에 그런 상황을 잘 모르는 A. 주인장은 1등을 했다는 사실을 숨기려 하고 알바생은 A에게 1등을 했다고 말하려 한다.
- 자세한 내용 및 시나리오는 연락과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 배역
1) 주인공 : 한국어에 서투른 20대 외국인 유학생 여성 / 평범한 인상 / 내향적
아직 한국어에 서투르며 갈등에 대해 회피적인 성격. 유학을 온 후 내향적인 성향이 심해져 상황에 맞춰 적당히 양보해가며 살아가는 인물.
- 일본,중국,미국 등 국적은 상관 없지만 한국어가 서투른 연기에 자신있으신 분
- 배우 분은 소통을 위해 한국어 능통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한국인이어도 외국어에 능통하신 분 지원 가능)
2) 문구점 알바생 : 20대 여성 / 눈치 없이 해맑은 편.
문구점 알바생. 자본주의 미소. 눈치도 없고 편견도 없어서 한국어가 서툰 주인공에게 당차게 이벤트참여를 권한다.
3) 문구점 주인: 40~50대 남성 / 만사가 귀찮다 / (배나옴)
-문구점 한켠에서 행세를 부린다. 소통도 잘 안되는 외국인 손님이 괜히 못마땅하다. 주인공이 뽑기에서 1등을 했지만 이 상황을 어물쩍 넘어가려고 한다.
◎ 촬영일
- 6월1일 ~ 6월6일 사이 1회차 (낮. 최대10시간)
*5월28일 ~ 5월30일 사이에 미팅이 한 번 있을 예정입니다.
◎ 촬영장소
서울시 성북구 내
◎ 출연료
배역 당 15만원(교통비 포함이며 식사제공 따로 있습니다)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세요, 많은 지원 바랍니다!
(이메일 제목에 작품 제목/배역을 적어주세요. 지원해주신 모든분께 답장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