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제목: 흠의 침묵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5분 내외
-로그라인: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연지’와 막대한 빚을 가진 채 일자리를 잃은 연지의 새엄마 ‘미도’. 연지와 미도는 각자의 사연을 숨긴 채 한 공간에서 지내게 된다. 그러던 중 연지는 우연히 집 안에서 농약을 발견하며 미도가 농약을 먹고 자살할 것임을 직감한다.
-등장인물 설명
<어머니 역 ‘미도’>
미도 : 환부였던 연지부와 재혼한 연지의 새엄마. 결혼하고 얼마 후 연지부는 자살로 세상을 떠나고, 막대한 빚을 떠안게 되었다. 얼마전 일하던 식당에서 일자리를 잃고, 빚을 갚을 방법이 없어 보험금을 위한 음독자살을 염두에 두고 있다.
<딸 역 ‘연지’>
연지 : 친구와의 사업을 위해 불법사채를 썼지만, 친구에게 사업자금을 도난 당해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신세이다. 아버지의 사망 이후 미도와 떨어져 살고 있으며, 미도와는 깊은 정은 없지만, 자신의 아버지로 인해 삶이 피폐해진 미도에게 연민을 느끼고 있다.
두 캐릭터 모두 각자의 힘듦을 지닌 인물이기 때문에 미도, 연지 모두 눈물연기 장면이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촬영예정일>
6월 5일 오후 ~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한 로케이션에서 밤샘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5월 30일 ~ 6월 2일 사이에 한 차례의 대본리딩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출연료>
미도 역/연지 역 각각 10만원 + 숙식 제공.
편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촬영 경험 쌓으실 분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원방법>
상단의 이메일로 포트폴리오 및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흠의 침묵 미도역/연지역 지원합니다. (성함)”으로 보내주시면 누락 없이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5월 25일 자정 전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