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인]
21세기 서울, 저마다 자기 삶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다가 어느새 마음의 벽을 쌓았다.홀로 대도시를 떠돌던 주인공이 사람들의 냉담함에 외로움을 느끼고 괴로워하던 중 유기견 한 마리를 만나 서로를 구원하며 어둠을 탈출하는 이야기다.
[연출의도]
이 영화를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어느 시기에나 누구나 외로움을 느낄 때가 있다는 것, 누구나 경험하면서 받아들이는 정도가 다르다는 것, 어떤 사람은 점점 무감각해지는 것, 어떤 사람은 자기소화를 할 수 있다는 것, 어떤 사람은 정신적 기탁이 필요하다는 것이다.저는 여러분이 평범하고 외로운 삶에서 자신의 작은 빛과 사랑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사랑은 외로움을 달랠 수 있다. 무엇이든 마음 속에 사랑과 기탁이 있으면 외로움을 녹일 수 있다.
[러닝타임]
10분
[모집내역]
희재(21 세)
1.우는 연기를 잘하고 각종 기분의 변화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
2.<나의 아저씨> 아이유 이미치 참고
3.강아지 키우는 게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
4.우리는 중국학생이어서 중국어를 조금 할 줄 알았으면 더 좋을 것 같다
3,4가 중요하지 않다, 추천할만한 강아지(토종개)가 있으면 연락주세요.
[페이]
회차당 10만원 협상 가능
중국어로 소통할 수 있다면 15만원 협상 가능
식사 제공
[촬영일정]
11/18(토)예상, 총 1회차
촬영 전 오디션, 일정 조율 이후 비대면 또는 대면으로 리딩 진행 (대면으로 진행될 시 교통비 미지급)
[지원 방법]
- 11월 1일 밤 20:00 까지 fansiyi1999@163.com 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 메일 제목에 [스물 하나.희재.이름.나이] 기재
- 본문 양식
>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나이, 키, 소속, 연락처, 프로필사진, 전신사진, 경력, 신체사이즈 등)
> 자유 연기 영상
> 최근 사진 1장 (헤어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 사진)
• 배우 일상 영상, 사진등을 자유롭게 추가 첨부해주셔도 됩니다. (선택사항으로, 배우의 이미지와 표정을 보기 위함입니다)
보내주시는 메일 모두 꼼꼼히 확인 후 11월 6일 전까지 개별적으로 문자드리겠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와 답장해드리지 못해 항상 아쉬운 마음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외 문의 사항은 직접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좋은 분위기의 촬영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